웹젠, '뮤 모나크'와 '달콤커피' 콜라보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모나크(MU MONARCH)'의 출시를 기념해 '달콤커피'와 콜라보(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내달 15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내 국내 70여개의 지정된 '달콤커피' 매장에서 '뮤 모나크' 제휴 음료 및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게임 아이템이 담긴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방문객이 일반 제조 음료 구매 시 '라떼는 달콤' 호칭과 '축복의 보석 5개', '혼돈의 보석 10개' 받을 수 있다. 또 커피와 케이크로 구성된 '힘이남뮤다 세트'와 '든든함뮤다 세트'를 구매하면 '달콤한 모험' 호칭과 '10,000 뮤 코인', '생명의 보석 2개', '영혼의 보석 5개' 쿠폰이 제공된다. 단, 해당 이벤트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캐릭터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웹젠은 내달 3일까지 약 2주간 '달콤커피 청계광장점'에서 '웹젠 프렌즈'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게임 회원들은 실제 '뮤' 시리즈 캐릭터 모티브의 '웹젠 프렌즈' 캐릭터 4종 '뮤다', '제니', '지미', '칸'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MD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 모나크'는 웹젠이 약 1년 8개월 만에 '뮤' IP로 선보이는 MM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PC게임 원작 '뮤 온라인'과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활한 협업과 경쟁 구도를 형성할 수 있는 다수의 콘텐츠를 갖췄으며, 원작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의도적으로 구현한 레트로 그래픽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