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과금모델로 카드 게임 도전. 뉴노멀소프트 '템페스트' 사전예약 시작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자사가 개발 중인 수집형 카드게임(CCG)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이하 템페스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템페스트’는 빠른 템포의 진행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여타 CCG와 다른 전략과 심리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의 패를 모두 확인한 이후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시스템과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 시스템으로 매번 같은 덱을 사용해 발생하는 지루함을 덜어준다.

이와 함께 완전한 시즌제를 통해 이용자들은 한번 덱을 구매하면 다음 시즌에도 새로운 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8일까지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지스타 2023’의 전일 예매권 400장과 평일 예매권 300장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지스타 2023’의 뉴노멀소프트 부스에서 사전예약을 인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팀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해 게임 플레이 영상,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으며, ‘지스타 2023’에서는 스팀 페이지 ‘찜’ 목록을 인증할 시,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템페스트
템페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