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쳐, 신작 방치형 RPG ‘천하제일검뽑기’ 정식 출시
넥스쳐(대표 이대훈)는 신작 방치형 RPG ‘천하제일검뽑기’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4개 마켓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천하제일검뽑기’는 원하는 장비를 갖출 때까지 실컷 뽑고 즐기는 방치형 RPG이다. 캐릭터 뽑기가 아닌 장비 뽑기에 집중해 복잡한 조작 없이 무한 뽑기가 가능하다. 장비에 따라 외형이 바뀌기 때문에 성장을 체감하면서 장비 업그레이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검을 타고 나는 비검이나 속성 시스템, 진법 배치 등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1대1 방식의 챕터를 따라가는 스테이지부터 자원을 뺏고 뺏기는 자원약탈, 탑을 오르며 보상을 받는 무한탑, 또 다른 뽑기의 재미가 있는 보물은 성장의 발판이 된다.
이를 바탕으로 더욱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하거나 PVP 콘텐츠 비무, 서버 PVP 콘텐츠 천하제일에 참가하여 자신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다. 인연에 따라 달라지는 전용 가호 스킬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이 같은 게임성으로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70만 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립5, 구글 기프트 5만원권, 3만원권, 1만원권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 및 커뮤니티 채널을 이용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넥스쳐 게임사업실 장재관 실장은 “오랜 기간 야심차게 준비해온 넥스쳐 신작 방치형 RPG '천하제일검뽑기'를 정식 출시했다”라며, “무한 뽑기와 성장의 재미를 마음껏 누리시 길 바란다.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끊임없이 방치형 게임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