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GG, T1과 함께 화려한 월즈 뷰잉파티 성황리 개최
글로벌 게임 데이터 플랫폼 OP.GG(오피지지)가 e스포츠 전문 기업 T1과 함께 '월즈 뷰잉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월즈 뷰잉파티는 지난 10월 28일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오피지지 본사에서 80여 명의 T1 Membership(t1.fan)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먼저 회원들은 월즈 스위스 스테이지에서 T1대 LPL의 BLG 경기를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했다. 오피지지 측은 팬들이 T1 굿즈를 구매할 수 있게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한편, 뷰잉파티를 참석한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마련과 함께 뜨겁게 응원할 수 있게 응원봉을 제공했다.
오피지지 사업전략셀의 이강은 셀장은 "2021년부터 T1과의 파트너십을 지속했고 T1 팬들이 선수단을 뜨겁게 응원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뷰잉파티에서 선수단의 멋진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었지만 현장에서 많은 팬들이 열심히 응원해서 8강 진출했다고 믿는다."라며 "선수단이 더 높게 갈 수 있게 추후 뷰잉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LCK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인 오피지지는 esports.op.gg를 통해 팬들에게 이번 월즈 2023의 상세한 경기 데이터를 제공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이스포츠 팬들의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