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노빅'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노빅'을 선보이고, 외전 스토리 '라크의 기묘한 모험'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SSR 동료 '노빅'은 청 속성 탱커로, 쿤 아게로 아그니스가 라헬을 위해 꾸린 스페어 팀의 창지기다. 서열에 집착하고 힘을 추구하나 우직함과 뛰어난 판단력을 가진 인물로, 물리 저항률 증가와 침묵, 급속 차단 스킬로 아군을 지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신규 외전 스토리 '라크의 기묘한 모험'은 최종 시험에서 팀과 떨어져 버린 라크가 따개비 도깨비 떼와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캐릭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유한성의 신규 의상을 추가했으며, 새로운 모험층 32~33층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아레나 콘텐츠 '속성 수련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콘텐츠를 즐기면, 전투에 배치된 캐릭터의 속성에 따라 속성 구슬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교환소에서 'SSR 캐릭터', '전용 장비 강화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주혼의 구슬 1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열리며, 전리품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신규 동료 '노빅'을 획득해 10가지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노빅'과 함께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신의탑 새로운 세계 노빅
신의탑 새로운 세계 노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