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에리소프트, 네이버웹툰 '99강화나무몽둥이', '나 혼자 만렙 뉴비' 게임 개발

다에리소프트(대표 유다엘)는 네이버웹툰 '99강화나무몽둥이'와 '나 혼자 만렙 뉴비'의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통해 IP사업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99강화나무몽둥이'와 '나 혼자 만렙 뉴비'는 각각 웹툰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스토리가 돋보인다. 이러한 작품들을 게임으로 재탄생시켜, 원작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99강화나무몽둥이'는 네이버웹툰 최초, 5화만에 1위를 달성한 인기 웹툰으로 우연히 얻은 초보용 기본 무기 '나무 몽둥이' 를 +99 강화까지 성공하게 되고 주인공을 무시하던 인물을 찾아 다니는 사이다 액션 웹툰으로 다에리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있다.

99강화나무몽둥이_제공 네이버웹툰
99강화나무몽둥이_제공 네이버웹툰

또 '나 혼자 만렙 뉴비'는 네이버웹툰 금요웹툰 인기 1위로, 극악의 난이도의 가상 현실 게임의 시련의 탑을 클리어 한 너튜버가 다음날 현실이 되어 나타난 시련의 탑에 도전하는 고인물 뉴비 웹툰으로 다에리소프트가 서비스 한다.   유다엘 대표는 "IP기반의 게임은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활용하여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제공할 수 있다"며 "네이버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IP 게임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우리의 게임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다에리소프트는 앞서 네이버웹툰 '초인의 시대'IP를 활용한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이 있으며 '99강화나무몽둥이'와 '나 혼자 만렙 뉴비'는 2024년 상반기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나 혼자 만렙 뉴비_제공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_제공 네이버웹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