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동영상] '난투형 멀티플랫폼 배틀로얄', 엔씨 '배틀크러쉬' 현장 플레이 영상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지스타 2023', NC의 부스에서는 'LLL', '프로젝트 BSS', '배틀크러쉬' 이렇게 3개의 게임들을 시연할 수 있습니다.

오픈월드 슈팅게임을 시도한 'LLL'도 인상적이었고, 수집형 RPG인 '프로젝트 BSS'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뽑으라면 저는 '배틀크러쉬'를 선택하겠습니다.

'배틀크러쉬'는 2024년 상반기 글로벌 론칭을 목표로 개발 중인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좁혀지는 지형에서, 마지막 1인이 될 때까지 버티고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는데요. 전장에 있는 각종 아이템들을 수집하며, 상대를 적절히 공격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최대 30명이서 동시에 같은 전장에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지스타 현장에서도 이에 맞춰 게임을 하다 보니 많은 인원에서 오는 예측불가한 게임 속 상황들이 계속 발생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입니다. 최대한 버텨봤지만, 궁지에 몰려 결국 전장 밖으로 추락하기도 했는데요.

게임 플레이 화면,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배틀크러쉬'
'배틀크러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