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시즌 '혼돈의 성운 과부하'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시즌 콘텐츠 ‘혼돈의 성운 : 과부하’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돈의 성운'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 시즌마다 다양한 방식과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오늘 신규 시즌 ‘과부하’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단계별 도전 콘텐츠인 '뫼비우스 섹터’와 신규 코즈믹 레이드 '혼돈의 기록물 보관소', 배틀 시뮬레이션 '가디언 클론'이 추가됐다.
타이탄들의 기술과 지식을 모아둔 보관소인 '혼돈의 기록물 보관소'는 적과의 전투와 함정 돌파, 핵심 구역인 중앙 기록실을 지키는 신규 보스 몬스터 '영겁의 서기관 라돈’과의 전투로 진행되며, 이번 시즌 특성인 '과부하’로 인한 슈트 체인지 금지, 실드 지속 피해 등을 받기 때문에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배틀 시뮬레이션 - 가디언 클론'은 게임 내에 실제로 존재하는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 전투 정보와 동일한 ‘가디언 클론’과 1대 1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난이도는 총 50단계로 구성됐고 단계별로 다른 클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번 시즌의 특성인 '과부하'를 비롯한 각종 전장 특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며 대결을 펼쳐야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즌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6일까지 우편 보상으로 지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쿠폰'을 사용하면, S등급 확정 슈트, 탈것, 오퍼레이터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 '퀀텀 코어' 등 높은 등급의 각종 성장 재료도 얻을 수 있다.
12월 13일까지는 '에너지 코어'와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레스' 공식 카페에서는 '프라임 리그 토너먼트'의 최초 우승 길드를 예측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상품권 및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