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신규 서버 추가 오픈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씰M'에 신규 서버 ‘케테르03’,’케테르04’ 서버를 추가 오픈한다고 오늘(5일) 밝혔다.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M'은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공식 후속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더불어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씰톡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지난 11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서버 추가 작업은 오늘 오후 6시 진행되며, '씰M'의 서버는 총 14개로 늘어난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씰M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를 위해 코스튬세트, 세겔, 펫 소환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승준 부장은 “지난 씰온라인의 추억을 되살려 새롭게 개발한 모바일게임 씰M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와 호응에 감사드린다. 보다 원활한 플레이 진행을 위해 신서버를 추가로 오픈하며 빠른 시일 내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씰M 신규 서버 추가 오픈
씰M 신규 서버 추가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