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이터널시티’ 20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몬스터넷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이터널시티’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터널시티’는 경복궁, 인천공항, 한강 시민공원 등 실사와 똑같은 게임 배경을 구현하여 현실감 있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MMORPG로, 지난 2004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엠게임은 ‘이터널시티’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하여 홈페이지 새단장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사용자 디자인을 개선하고 카테고리 재정렬을 통해 직관적이고 통일감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또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배너가 추가 되었고, 최적화된 모바일 웹 사이트도 함께 오픈 되어 PC와 모바일 상관없이 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홈페이지 새단장에 맞춰 콘셉트를 한층 더 발전시킨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4종이 추가된다. 정찰병, 저격병, 돌격병, 중화기병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신규 추가되며, 이 캐릭터 4종 이미지가 삽입된 텀블러를 제작하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전쟁 팀 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실제 과거 역사를 기반으로 한 낙동강 방어선 전투, 인천 상륙작전, 백마고지 전투 등의 콘텐츠가 추가 되었다. 실제 전투가 벌어졌던 날짜에 따라 계절 배경을 구현하고, NPC 및 몬스터의 명칭과 외관을 현실과 유사하게 반영하여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국전쟁 팀 레이드’ 업데이트에 맞춰 7일부터 내달 5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콘텐츠인 '한국전쟁 레이드' 완료 시 응모권 획득이 가능하며, 해당 응모권으로 특수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카드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특정 시간동안 소규모 전투 완료 시 크리스마스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상자 사용 시 크리스마스 양말, 이동식 금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터널시티
이터널시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