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스컬 앤 본즈 2월 16일 정식 출시 발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Skull and BonesTM)’의 정식 출시일과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유비소프트는 더 게임 어워드 2023 현장에서 스컬 앤 본즈가 2024년 2월 16일에 정식 출시되며 이에 앞서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클로즈 베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클로즈 베타는 한국 플레이어도 참여가 가능하며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는다.
유비소프트 싱가포르 및 여러 유비소프트 스튜디오간 협업으로 개발 중인 스컬 앤 본즈는 역사상 가장 잔인한 시기이자 제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을 배경으로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운명적인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도양의 길들여지지 않은 낙원에서 권력을 놓고 싸우는 다양한 적들과 숨막히는 해상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해적, 전쟁 파벌, 무장 단체, 제국 등이 서로 뒤엉켜 싸우는 혼란스럽고 무자비한 상황에서 자신만의 거친 해적 활동을 통해 악명을 높이고 밀수 제국을 건설해야 한다.
스컬 앤 본즈는 PS5, Xbox Series X|S,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을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장 완료한 캠페인도 다른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스컬 앤 본즈는 스탠다드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 등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국내 플레이어는 한국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에디션은 3일의 얼리 엑세스를 비롯해 ‘핏빛 마귀의 애가 컬렉션’과 추가 임무 2개,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 밀수업자 패스 토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스컬 앤 본즈 사전 예약자는 게임에 더해 ‘공해의 제왕 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