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드의 난투 액션 게임 '아수라장', 15일부터 PC 스팀 통해 CBT 진행
애니메이션 풍 난투 액션 게임으로 PC·콘솔 크로스 플랫폼 대상으로 도전장을 내민 디자드(대표 김동현)가 지난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이어 오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한국, 일본, 대만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 (CBT) 를 진행한다. 시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1시 50분 까지다.
'아수라장'은 언리얼 5 엔진을 활용한 미려한 그래픽을 갖춘 쿼터뷰 액션 배틀로얄 게임으로, 디자드가 PC와 콘솔 게임기 용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중인 신작이다. 이번 CBT는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아수라장 STEAM URL: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549130/ASURAJANG
아수라장 Discord URL: https://discord.gg/X2yNJH5jgx
또 하나 이번 '아수라장' CBT 버전에는 이전 FGT에 비해 여러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신규 캐릭터 무이무이와 류안이 추가됐다. 무이무이는 원거리 포격형 여성 캐릭터이고 류안은 복싱 기술을 메인으로 한 남성 근접 격투 캐릭터로, 둘 모두 기존 캐릭터와는 또 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또한 '아수라장'에 유명 성우 보이스가 들어가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 준다.
바쥬의 성우 역할에는 '버추어 파이터' 아키라, '이니셜D'의 후지와라 타쿠미 역을 열연한 미키 신이치로 씨가 녹음을 진행하였고, 또 '오버로드' 솔루션 입실론, 진격의 거인 '가비 브라운' 역을 담당한 사쿠라 아야네 성우도 참가했다. 이 외에도 4캐릭터의 보이스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엘든링, P의 거짓의 Q.A 로 유명한 일본의 사루가쿠쵸가 Q.A 지원에 나서서 게임의 퀄리티를 더 향상시키는 중이며, 또한 아수라장 프로모션 영상도 건담 수성의 마녀를 원화를 당담하신 요시다 켄이치 님이 캐릭터 PV를, 타이틀 애니메이션은 샤프트의 이와사키 야스토시 님이 배정되어 제작 중이다.
디자드 김동현 대표는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CBT 퀄리티 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CBT 이후에도 피드백을 잘 반영하여 내년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드는 12월 15 ~ 17일 개최되는 국내 격투 게임 대회인 FGCL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 글로벌 유명 대전 격투 게이머를 대상으로 아수라장을 메인으로 한 국가별 대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