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멤버십 오픈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오픈하고 멤버십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조이시티 모바일게임을 통해 보여준 열정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감사의 의미가 담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멤버십 가입은 조이시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현물 굿즈, 상품 교환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 두 타이틀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 워 머신’은 조만간 오픈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베타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유저들의 반응과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각 게임 별 조이시티 우수 고객 프로그램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하여 ‘조이 라운지’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고도화 된 리워드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많은 이용자의 환호를 이끈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계자는 “‘JOY for J.O.Y.(Just Only You)’라는 슬로건을 바다.게임에서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중시하며, ‘조이 라운지’가 동행자로 함께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며, “게임을 즐겨 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공간인 만큼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조이 라운지’ 멤버십 오픈
‘조이 라운지’ 멤버십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