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신규 캐릭터 '매혹의 쇼콜라티에 엡실론'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신규 캐릭터 '매혹의 쇼콜라티에 엡실론'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혹의 쇼콜라티에 엡실론'은 적 전체 및 청속성 적의 공격력을 큰 폭으로 감소시키는 스킬을 사용하는 디버프 특화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전투 중 피해를 입을 경우 적 전체의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적 1명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한 후 봉인 상태와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기도 갖추고 있다.
'매혹의 쇼콜라티에 엡실론' 캐릭터 픽업은 14일부터 1월 4일까지 이벤트 소집 방식으로 진행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퀘스트 16장과 함께 '천연 VS 인공 최고의 초콜릿!'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한다.
이벤트 퀘스트는 퀘스트 전용 신규 스토리 감상과 함께 '메인 퀘스트', '일곱 그림자 열전' 등을 진행하며 얻는 '보스 토벌증'을 사용해 이벤트 보스에도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보스 토벌 과정에서 획득한 코인을 무료 환마석과 신규 캐릭터 전용 마도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