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퍼즐 게임 4종 '성탄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인기 게임들에 성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먼저 '애니팡3'는 오는 26일까지, 7일간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게임에 접속해 성탄 트리를 완성하는 출석 체크와 퍼즐 플레이로 이벤트 블록을 파괴하는 일일 미션, 두 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특히 성탄 트리를 완성하면 증정되는 캐릭터 '노움 믹키'는 이벤트 미션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로 첫 선을 보인다.
출시 9주년을 맞이한 장수 인기 SNG '아쿠아스토리'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소재로 창작한 바다 속 생물 획득과 교배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석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열리며 성탄절 기념 한정판 데코 '산타의 선물 꾸러미', '실버 벨'을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로는 '산타 금눈돔', '루돌핀’이 등장하며 크리스마스 알을 주는 교배 이벤트가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해 퍼즐을 풀며 원작에 기반한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스테이지를 즐기며 획득한 티켓으로 주사위를 굴리는 이번 이벤트는 보드 판의 말로 등장하는 곰 삼형제의 이동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직소 퍼즐 조각을 모아 곰 삼형제의 성탄 기념 그림을 완성하는 미션은 성탄을 맞이한 퍼즐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한편 이용자들이 자신의 아바타로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는 소셜 스퀘어 광장에 대형 트리를 마련한 ‘애니팡4’는 12월 14일부터 시작한 '크리스마스 산타 대작전' 이벤트를 성탄 시즌에도 이어갈 예정이다. 퍼즐 플레이로 모은 다양한 재료로 선물을 만들고 배송하는 산타의 일과를 담아낸 이 이벤트는 개인, 그룹 별 순위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전하며 12월 2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