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우수작 전시회 개최... “작품도 보고 이벤트까지 즐기자!”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RPG ‘원신’과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 함께한 ‘2023 청년도약 공모전’의 우수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 청년도약 공모전’은 지난 11월 4일부터 11월 27일까지 청년들의 성장 과정을 표현하는 것을 주제로, 영상과 이미지 등 2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영상으로 제작된 ‘현생레벨업’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최우수상 2팀, 우수상 6팀, 특별상 10팀 등 총 19개 작품이 수상했다.
우수작 전시회는 오는 1월 5일부터 14일까지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 진행되며, 수상작을 포함한 우수 전시작 약 50여 종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전시회장에는 포토존과 간단한 미니게임, 청년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메시지 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이용자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3가지 현장 이벤트(스탬프 투어, 2024년 계획표 작성, 전시회 인증샷 SNS 업로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각 이벤트별로 공모전 한정 포토카드 1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23 청년도약 공모전’의 시상식은 오는 1월 8일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에서 진행되고,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금은 물론 공모전 기념 명예훈장과 호요버스 인턴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청년들을 응원하고, 한걸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공모전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청년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하고 실행해 나가고자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