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잡자!”... ‘아레스’, 청룡의 해 맞이 거대 보스 사냥 이벤트 연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서 새해 맞이 거대 보스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레스’ 이용자들은 1월 10일까지 협동 콘텐츠 ‘다크 디멘젼’을 통해 거대한 블루 드래곤인 ‘에이션트 블루’ 사냥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션트 블루’는 특정 시간에 필드에 출현하는 거대 보스로, 다수의 이용자와 함께 전투하고 공략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에이션트 블루’ 사냥에 참여한 이용자는 획득한 ‘에이션트 블루의 파편’을 통해 ‘어둠의 근원’,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중급 아이기스/케스토스의 결정’ 등 각종 성장 재료를 제작할 수 있다.
이어서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시즌 콘텐츠인 ‘혼돈의 성운 : 과부하’의 ‘SPLIT 2’도 개시하고 신규 레이드를 추가 했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 특성이 다르게 적용돼 다양한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시즌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혼돈의 성운’의 레이드 콘텐츠인 ‘코즈믹 레이드'를 통해 ‘혼돈의 레기온 침공전’에 참여할 수 있고, 보스 몬스터 ‘최종병기 레기온’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각종 ‘무기 스킬 코어’ ‘슈트 스킬 코어’ 및 다양한 제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인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뉴이어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간 게임에 출석하면 ‘몬스터 코어 11회 소환권’을 비롯한 각종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성장 재화와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맞이! 7일 미션’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