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인형사 '베르디'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베르디'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베르디'는 십이수 팀의 일원으로 '인형사'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인형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여운 사람을 보면 자기 인형을 만들려 한다. 작은 체구와 아이같은 외형을 지녔으며, 항상 문어를 들고 다닌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베르디는 자 속성으로, 문어를 부려 기절과 실명, 멀티 히트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다.
넷맙르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외전 스토리 '베르디의 사생활'을 업데이트하고, 베르디에게 착용 가능한 겨울 의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선보인다. 연합끼리 1: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대결한 두 연합의 총 점령 층수를 비교해서 승리 연합을 결정한다.
아울러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 연다. 오는 1월 18일까지 14일 동안 게임을 꾸준히 즐기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는다. 또한, 빙고 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베르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