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신년 픽업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 신규 캐릭터 출시와 함께 신규 던전 '차원 초월 세계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년 첫 픽업 이벤트로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캐릭터 4종 모집을 진행한다. 먼저 '일곱 그림자 서열 3위 감마'는 아군 전체 체력과 궁극기 게이지를 큰 폭으로 회복하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로 1월 4일부터 8일간 '섀도우 소집' 방식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단일 적에게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신의 공격력을 장기간 상승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엘프의 검성 베아트릭스'와 적 전체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도발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기를 보유한 '엑스트라식 궁극기 시드 카게노'도 1월 11일까지 프리미엄 소집을 통해 모집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로 아군 선두 '탱커' 캐릭터의 주는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키고, 궁극기를 통해 아군 전체의 공격력 및 적속성 캐릭터의 크리티컬 확률도 높이는 신규 캐릭터 '검은 옷의 교관 람다'는 25일까지 이벤트 소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차원 초월 세계수'도 추가한다. '차원 초월 세계수'는 스테이지 등반형 방식의 신규 던전 콘텐츠다. 각 층의 보스를 전부 토벌하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토벌 성공 시마다 최초 보상으로 환마석이 제공되며, 매일 최상급 마력 젤리와 마력 액체가 주어진다.
아울러 '로즈 오브 가든'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한다. 이벤트 퀘스트는 전용 신규 스토리 감상과 함께 '보스 토벌증'을 사용해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획득한 코인을 '무료 환마석'과 '검은 옷의 교관' 람다 전용 마도구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1기 최종화 내용을 다룬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와 신년 첫 길드 대전 '마계 섬멸 전쟁' 개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동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