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홀리데이 세일 마지막 무료 게임은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에픽게임즈가 ‘홀리데이 세일 2023’을 진행하며 15종의 무료 게임을 배포하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을 장식할 무료 게임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이름을 올릴 것이라는 주장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홀리데이 세일 2023’을 기념해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기반 격투 게임 ‘DNF Duel’을 시작으로 매일 1개씩 무료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3일 차 ‘아트 오브 랠리’와 같은 인디 게임부터 5일 차 ‘고스트 와이어 도쿄’ 등 굵직한 게임들이 무료 게임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무료 게임을 증정하기에 앞서 제공되는 표지를 활용해 다음 무료 게임을 추측했으나, 올해는 표지 색을 제외하면 별다른 힌트가 없어 이용자들의 추측이 연이어 빗나가고 있었다.
이런 가운데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 남은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리스트가 유출됐다며 올라왔고 해당 리스트에는 ‘세인츠로우’, ‘고스트러너’, ‘이스케이프 아카데미’, ‘20 미닛 틸 던’, ‘플레그테일: 이노센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이 순서대로 자리했다.
그리고 실제로 11일 차인 12월 30일에 ‘세인츠로우’가 무료 게임으로 제공됐으며, 12일 차에는 ‘고스트러너’, 13일 차 ‘20 미닛 틸 던’, 14일 차 ‘플레그테일: 이노센스’가 무료 게임으로 제공됐다. 유출 목록이 전부 맞았다.
유출 리스트가 맞는다고 가정하면 15일 차에는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무료 게임으로 제공될지는 다가오는 5일 오전 1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