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 인기 몰이, 상반기 게임도 출격!

인기 소설이자 전 세계 누적 조회수 142억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웹툰으로 자리 잡은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초인들로 구성된 헌터 중 가장 낮은 랭크인 성진우를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빈사 상태에 빠진 성진우가 의문의 퀘스트를 수락하고, 혼자서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은 국내에서도 OTT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첫 화 부터 팬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단 1화로 애니메이션 전문 OTT에서 이번 주 인기 3위에 올랐을 정도죠.

한편, 상반기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게임도 시장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넷마블이 준비하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는 주인공인 성진우가 되어 전투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특히, 원작의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재미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하루 빨리 애니메이션과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