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LoL서 'RULE THE RIFT' 캠페인 진행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2024 시즌 개막을 알리는 ‘RULE THE RIFT’ 캠페인을 오늘(1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RULE THE RIFT'는 새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용자는 오는 31일 밤 11시 59분까지 LoL 빠른 대전/랭크 게임에서 총 3종의 미션(협곡, PC방, 연승) 중 하나를 달성하면 인게임 아이템과 PC방 포인트 쿠폰, 굿즈 등을 얻을 수 있다.

협곡 미션은 새로워진 소환사의 협곡에서 아군이 협곡의 전령과 1회 이상 포탑 철거, 서포터 아이템 업그레이드 1회 완료 등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명품 상자, 수수께끼 온전한 스킨, 수수께끼 스킨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PC방 미션은 PC방에서 ▲소환사의 협곡 게임 2승 또는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으로 1승 달성 시 PC방 포인트 쿠폰, 명품 상자, 수수께끼 온전한 스킨, 수수께끼 스킨 파편 등을 획득한다(미션 참여 횟수의 합은 5회로 제한).

랭크 게임 승리를 기념하는 연승 미션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차별 랭크 게임 10연승 이상 달성 시 커스텀 후드 집업(300명), 쿠션(700명), 마우스 패드(1,000명) 등 시즌 스타트 굿즈를 선착순으로 얻는다.

아울러 주차별 최다 연승을 기록한 3명의 이용자에게는 Riot ID(구 소환사명) 또는 이름을 주차별로 ‘트린다미어의 검’, ‘애쉬의 수정 화살’, ‘야스오의 검’에 각인하여 2월까지 ‘롤파크(LoL Park)’에서 전시된다.

'RULE THE RIFT' 캠페인
'RULE THE RIFT' 캠페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