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킹가이즈 X’ 완구 출시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는 헬로카봇 시리즈 신규 완구 ‘킹가이즈 X’이달 중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킹가이즈 X'는 새 TV애니메이션 시리즈 ‘헬로카봇 X’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4단 변신 카봇이다. '펜타스톰 X', '라이프 X'로도 해결이 안 되는 상황에서 주인공 차탄이 불러내는 '킹가이즈 X'는 구원투수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킹가이즈 X는 “나는 로봇들의 제왕, 킹가이즈 X라 하노라”는 대사로도 인기가 높다. 킹가이즈 X의 최초 버전이라 할 수 있는 킹가이즈의 경우 2016년 출시 당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킹가이즈 X'는 기존 '킹가이즈'와 여러 가지 면에서 차별화되어 새롭게 태어났다. 기존 '킹가이즈'가 로봇 모드에서 독수리, 사자, 상어까지 다양하게 바뀌었다면, '라이프 X'의 마법으로 업그레이드 된 킹가이즈 X는 박쥐, 버팔로, 고래 등 포유류 동물로 변신한다.

'헬로카봇 X' 제작사인 초이락 측은 “'킹가이즈'는 하늘과 땅, 그리고 바다를 대표하는 세 마리의 동물로 변신하는 초특급 카봇이다. 위풍당당함, 용기, 유머, 변칙공격 등까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킹가이즈 X
킹가이즈 X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