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선수 육성!”...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업데이트 진행

신승원 sw@gamedonga.co.kr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가 개선됐다. 해당 시나리오는 엘프의 숲에 파괴된 타일들을 정화하며 더 많은 속성별 능력치나 이벤트 보상을 얻으며 선수를 육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타일 정화’, ‘갈림길 이벤트’, ‘유물 효과’ 등을 통해 능력치를 대폭 높일 수 있어서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추가로 코드J’, ‘오혜성’, ‘엄지’ 등 7종의 레전드 트레이너들이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합류했고, 기존 특화 트레이너들도 훈련 보상이 상향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자’ 이벤트에서는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하고 하이퍼 영입 쿠폰 10+1’, ‘코어 초월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받아갈 수 있다.

이어서 ‘포레스트 엘븐즈’ 특화 트레이너 ‘메드’와 ‘제우스’, ‘하토르’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홀딩스의 한 관계자는 “선수 육성 요소를 강화하고 트레이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