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글로벌 출격 앞둔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 돌입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매력적인 세계관과 스토리 방대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지난해 4월 한국 서비스 시작 후, 주요 앱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흥행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를 3월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에 구현한다.

또 캐릭터와 이용자 게임 정보를 압축해 하나로 만들어내는 캐릭터 NFT도 선보여 게임 안팎의 경제를 연결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옴니체인 네트워크 전략에 따라 위믹스3.0(WEMIX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용자도 <나이트 크로우>의 토크노믹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4(Taipei Game Show 2024)에 참가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공개한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