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인기작 '뮤 모나크'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모나크(MU MONARCH)'의 출시 100일을 기념 축제를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웹젠은 24일 부터 오는 28일까지 5일간 '뮤 모나크'를 즐기는 회원들에게 이벤트 5종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3일간 모든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수동으로 사냥을 진행할 시 경험치 30%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28일까지 최대 30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축제 퀘스트'를 연다.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날개 강화석', 생명/창조의 보석', '천계의 금속', '100일 축하 칭호' 등의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특정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BOSS 복주머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는 각 보스별 처치 보상을 1회씩만 획득 가능하나, 캐릭터 레벨 구간별 보스 번호에 따라 각기 다른 보상이 지급되기에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50레벨 이상의 황금 몬스터 및 보스 처치 시 확률적으로 6종의 '이벤트 아이템'이 드롭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아이템 획득 후 10일 동안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경험치를 얻거나 일정 수량을 모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웹젠은 '100일 행운의 폭죽'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모나크'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폭죽'을 구매해 사용할 시 확률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이용자들의 공정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도 계속 이어간다. 지난 22일까지 21차례에 걸쳐 총 2만 1천여 개의 운영 정책 위반 계정을 제재했으며 앞으로도 철저한 단속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