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PC 버전 선봬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PC 버전 클라이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PC 버전 클라이언트는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게임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회원들은 모바일 게임 계정을 그대로 연동해 쾌적한 PC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4일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PC 버전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최대 25,000개의 '무료 환마석'을 캐시백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정기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방과 후 우등생 알파'도 선보인다. 신규 캐릭터 모집은 1월 25일부터 2월 15일까지 이벤트 소집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과 후 우등생 알파'는 표식의 일종인 '신기한 힘'을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군에게 부여하는 캐릭터다. 전투 중 '신기한 힘'의 중첩 수에 따라 적군 방어력 감소 및 아군 피해량 증가 효과를 유발하고, 조건에 따라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미니 아토믹' 궁극기를 사용한다.
웹젠은 이벤트 퀘스트 '하이스트 드림'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이벤트 퀘스트에서 신규 캐릭터 전용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이벤트 보스에 도전해 신규 캐릭터 전용 마도구를 비롯한 다양한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로그인 보너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준비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