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룬 성장 시스템 추가하고 60일 출석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룬’ 성장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60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룬’ 성장 시스템에 슬롯을 추가해 총 6개 세트를 장착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보유 중인 ‘룬’ 목록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펼쳐보기’ 편의성 기능도 추가했다. 또, ‘룬’ 파편을 재료로 영웅 등급 이상의 ‘룬’ 세트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강화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이와 더불어, 2월 1일부터 ‘무한의 탑’ 신규 시즌을 시작하고 이용자들을 피해 ‘고블린’이 도망다니는 새로운 모드 ‘도굴꾼 퇴치’도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룬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와 ‘60일 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룬’ 성장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소환권과 ‘룬 파편’을 비롯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31일부터 6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아바타, 탈 것, 무기 형상 등으로 구성된 최대 111회의 소환권과 7강 장신구 패키지 등 게임 보상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