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모바일 3종과 '블소', '아미토이' 설날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설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엔씨(NC)는 2월 10일 설날을 맞이해 '리니지M' 이용자들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우편을 통해 지급된 ‘설 맞이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떡국', ‘세뱃돈 봉투', ‘종합 하프팩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2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푸른 용들의 땅'과 이벤트 아이템 강화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설 맞이 놀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21일까지는 이벤트 던전을 포함한 특수 던전의 시간이 추가 제공된다.
두 번째로 엔씨(NC)는 '리니지2M' 이용자들은 설 연휴 동안 전체 서버 대상으로 이벤트 6종을 준비했다.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주요 월드 던전인 ‘오만의 탑' 이용시간을 주 50시간으로 상향ㅎ며, 설날을 맞이해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최상급 집혼석', ‘화려한 아티팩트 획득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월 14일까지 마을에서 동상을 통해 버프를 받고, 이벤트 던전 ‘청룡의 얼어붙은 사원'에서 럭키 몬스터를 처치해 ‘상급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로 '리니지W'는 2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행운 가득 설날 기원 던전'을 연다. 1일 2시간 이용 가능한 던전으로, 몬스터 사냥 시 ‘청룡의 주화'를 받는다. 주화는 이벤트 상점을 통해 ‘떡국' 등의 버프 아이템이나 ‘최고급 성장의 물약', ‘혈맹 휘장 강화 주문서', ‘영웅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 2월 14일까지 매일 2회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복 가득 스페셜 푸시' 이벤트와 2월 28일까지 출석체크를 통해 보상을 받는 ‘복주머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네 번째 '블레이드 & 소울 2'는 2월 21일까지 ‘설날의 반달호수' 이벤트 던전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청룡의 흔적'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청룡의 흔적은 금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출석을 통해 ‘[전설] 해룡의 소울 파편' 등도 획득할 수 있다. 2월 13일까지는 1일 2회 우편으로 ‘2024 포춘 쿠키', ‘뇌성의 포효 상자'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퍼즈업 아미토이'는 오는 2월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덕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