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메뉴 시키면 포카 드립니다”... ‘레드포스 PC아레나’와 원신의 만남!
농심 레드포스는 비엔엠컴퍼니와 함께 만든 프랜차이즈 PC방인 ‘레드포스 PC아레나’에서 원신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포스 PC아레나’의 시그니처 매장인 부천시청점에서 시작되고, 5월까지 서강대점과 노원점 등 각 매장에서 릴레이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원신의 ‘누룽지’ 캐릭터 냄비에 담긴 PC방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볼 수 있고, 시그니처 메뉴 주문 시 원신 캐릭터 포토카드와 함께 피카 플레이 2천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스포츠 스토어에서는 ‘원신’의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 코스플레이어가 방문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의 한 관계자는 “우리 PC방은 대형 LED 광고판, 오프라인 이벤트 홀 등 최적의 프로모션 인프라를 갖춰 최적의 광고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과의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서울 노원에 300석, 부산 서면에 700석 이상의 초대형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서강대, 잠실역 등 다수의 일반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으로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