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사전예약 50만 돌파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Mago)'에서 개발 중인 '킹덤 : 왕가의 피'의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는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후 2주만에 50만명 이상이 모였다.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사전예약자가 5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재화를 기존의 사전예약 보상에 더하여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남은 사전예약 기간에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할 시, 추가 보상으로 코스튬을 지급할 것이란 약속을 공개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IP(지식재산권)에 기반한 게임으로 오는 3월 5일 정식 출시한다.

원작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조선판 소울라이크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갖고 있다. 특히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이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덤: 왕가의 피' 사전예약은 구글, 애플,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3월4일까지 진행된다.

킹덤: 왕가의 피
킹덤: 왕가의 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