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 기대작 '에오스 블랙' 공식 커뮤니티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에오스 블랙'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과 자유경제 시스템,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로 빚어냈다.

지난해 연말,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출시 준비에 시동을 건 ‘에오스 블랙’은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하고,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랜드 공개 영상,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공식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오스 블랙’은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원수 누적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가입 인원수가 5,000명의 배수로 늘어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 보상 1개를 누적하여 지급한다.

3월 31일까지는 커뮤니티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오픈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을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이용자분들과의 소통 창구를 열었다”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니 '에오스 블랙'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오스 블랙
에오스 블랙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