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NCT ZONE'에 신규 콘텐츠 '인피니티 타워' 업데이트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에 신규 콘텐츠 '인피니티 타워'를 업데이트한다고 29일 전했다.
'인피니티 타워'는 내가 선택한 NCT 멤버와 함께 타워에 존재하는 악몽을 정화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인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시즌제로 운영되는 '인피니티 타워'에서 2주 간격으로 전체 이용자 및 동일한 멤버를 선택한 이용자 간에 점수를 정산하여 최종 순위를 겨룰 수 있다. '인피니티 타워'는 한 번 만 즐겨도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과 카드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타워'를 처음 선보이는 이번 시즌에는, 각 멤버별 랭킹 1위를 달성한 이용자 총 20명에게 게임 내 보상뿐 아니라 인피니티 타워에서 본인이 선택한 NCT 멤버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실물 사인 폴라로이드가 지급된다.
아울러 테이크원컴퍼니는 이번 '인피니티 타워' 업데이트와 함께 NCT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신규 테마 '스팀펑크'도 추가한다.
'스팀펑크' 테마는 NCT 멤버들이 'NCT ZONE'에서 활동하는 여러 모습 중 하나로, 스팀펑크 스타일의 요원 의상을 착장하고 황야를 누비는 콘셉트로 제작돼 NCT의 컨셉추얼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