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라그나돌' 서비스 반년 기념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에 서비스 반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전체 게임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로 오늘부터 10일간 총 200회의 무료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반주년 기념 '대요괴 페스티벌' 뽑기와 '무기 및 카케지쿠' 뽑기를 각각 매일 10회씩 10일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최대 7,500개의 '무료 환요석' 보상도 제공한다. 오늘부터 반주년 기념 선물 증정을 시작으로 3월 내 매일 접속 시마다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반주년 기념 이벤트 퀘스트와 패널 미션도 마련했다. 게임 회원들은 반주년 기념 이벤트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수행하며 무료 환요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미션 패널의 특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국가별 뽑기권', '무지개 각성 상자' 등이 포함된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염라 라이드온'도 선보인다. '염라 라이드온'은 요도와 지팡이를 무기로 사용하는 지옥 소속의 마법 어택커 캐릭터다. 풀체인 발동 시 자신의 마법 공격과 풀체인 위력을 증가시키고 높은 확률로 적에게 '주박'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한다.
'염라 라이드온'의 무기 뽑기는 오늘부터, 카케지쿠 뽑기는 10일부터 진행할 수 있고, 캐릭터는 4월 5일까지 모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 코인' 수집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