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모험이 온다, 'Dragon’s Dogma 2' PS5 패키지 7일 예약판매 시작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오픈 월드 액션게임 PlayStation®5 'Dragon’s Dogma 2'(드래곤즈 도그마 2)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를 오는 3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드래곤즈 도그마 2' 컨셉 이미지
'드래곤즈 도그마 2' 컨셉 이미지

'Dragon’s Dogma 2'는 왕도 판타지의 세계에서 자유로운 모험과 독자적인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인 'Dragon’s Dogma' 시리즈의 즐거움을 계승하는 속편으로, RE ENGINE과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압도적인 현실감과 물리연산 및 AI를 통해 면밀하게 짜인 왕도 판타지의 세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상상에 부응하는 다채로운 액션과 싱글 플레이여도 ‘다른 누군가와 함께 모험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잃어버린 기억 속 깊은 곳에서 울려 퍼진 용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의 사명을 깨달은 ‘각성자’가 되어 용을 쓰러뜨리고 왕좌에 올라야 한다.

플레이어는 'Dragon’s Dogma 2'에서 검을 휘두르고, 활시위를 당기고, 주문을 영창하는 등 판타지 세계의 직업마다 상상하는 그대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곁에는 AI를 바탕으로 스스로 행동하는 종자인 '폰'을 둘 수 있어 메인 폰 1명과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서포트 폰을 2명까지 빌려와 최대 4명까지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는 도시를 떠나 이 땅에 숨쉬는 다양한 마물들을 만나게 되며, 자신이나 지형, 마물의 상황 등을 고려해 이들과 싸울지 혹은 피할지 판단해야 한다. 또한 마을과 길거리에는 여행자와 상인, 병사 등 각자의 목적과 동기를 갖고 있는 다양한 인물들이 존재하며, 때때로 이들은 플레이어에게 직접 말을 걸어오면서 퀘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초회 특전과 예약 구매 특전

게임피아는 첫 전투 준비를 위한 초회 특전으로 '특별 주문 제작 무기 4종세트'를 준비했다. 또 예약 구매 특전으로 'Dragon’s Dogma 2' 특제 데스크패드를 준비했다.

초회특전
초회특전
예약특전
예약특전

PlayStation®5 'Dragon’s Dogma'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2024년 3월 7일부터 3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4년 3월 22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mepia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