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업데이트 'KILL THE LORD' 세부 내용 살펴보니
시프트업에서 서비스하고 레벨 인피니트에서 서비스 중인 '승리의 여신:니케'에 신규 '니케' 등장과 함께 대규모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가 7일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방주의 위험인물 암살을 담당하는 '시지 패러리스' 스쿼드의 'D : 킬러 와이프'가 전장에 합류하고, 이와 관련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인 'KILL THE LORD'가 진행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바라왔던 '협동작전 시 버스트 스킬 투표'를 비롯해, 지난해 9월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로 선보였던 'SCHOOL OF LOCK'이 아카이브에 추가되는 등 풍성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KILL THE LORD' 업데이트 소식에 “이런 와이프라면 목숨을 걸겠다”, “기존 니케인 'D'의 외모 버프가 엄청나다”, “역대급 반전 매력이다” 등 공식 커뮤니티는 기대감이 쌓여 들뜬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니케 'D: 킬러 와이프'와 'KILL THE LORD' 스토리
이번에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KILL THE LORD'는 방주 내 고위층들의 모임에서 발생한 연쇄 실종 사건을 조사하기 위한 'D : 킬러 와이프'와 지휘관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부부 동반 참석만 가능한 고위층들의 모임에 잠입하기 위해 지휘관은 상냥하고 순종적인 부인을 연기하는 'D : 킬러 와이프'와 신혼부부로 위장하게 되고, 현실인지 연기인지 분간이 어려운 나날들을 보내는 도중 실종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되면서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된다.
상냥하고 순종적인 부인을 연기하는 'D : 킬러 와이프'는 달콤살벌한 반전 매력을 가진 신규 니케로, 엘리시온의 시지 패러리스 소속이며, 히든 엣지(SR)를 사용하는 작열 코드의 지원형 니케이다.
신도시 여성으로 변장한 '외모' 하나만으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관통에 특화된 저격 소총을 사용하는 니케들의 공격 능력을 향상시켜주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사격 부위에 따른 별도의 버프를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스나이퍼 라이플 니케와 좋은 상성을 토대로, 전장에서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은 3월 7일부터 20일까지이며 마일리지 상점에서 골드 마일리지 200개를 소모해 획득할 수 있다.
추가된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D: 킬러 와이프' 말고도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된다.
먼저 '협동작전 시 버스트 스킬 투표' 등 인게임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이는 편의성을 고려한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협동작전 중 버스트 스킬의 투표 결과에 따라 스킬이 발동되게끔 변경되어,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여러 상황 속에서 이용자들이 원활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프로필 테두리 전시 기능, △필드 유실물 탐색 기능, △'로비 꾸미기' 검색 기능 등 게임 경험 개선을 위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또 오는 3월 20일까지 '7일 누적 출석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일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누적 로그인 시 일반 모집 티켓과 육성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작년 9월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로 선보였던 'SCHOOL OF LOCK'이 아카이브에 업데이트되었다. 해당 스토리는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학교와 학생들의 이야기가 담겨있으며 'KILL THE LORD' 스토리 이벤트 미션 보상인 [메모리 필름]을 획득해 아카이브를 해금하여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 로비 화면 → 전초기지 → 커맨드 센터 → 회상 → 아카이브-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메모리 필름]으로 진입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용자들이 'KILL THE LORD' 이벤트 기간 동안 봄을 맞이해 분홍색 벚꽃이 휘날리는 전초기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다수의 파티를 구성해 보스에게 도전하는 '솔로 레이드'(3월 8일 ~ 15일)와,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보스[알트아이젠 [P.S.I.D]에 도전하는 '협동작전'(3월 8일 ~ 10일)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