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포트리스S’ PS5판 3월 28일 글로벌 출시 확정

CFK(대표 구창식)은 과거 국민 게임으로 불릴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던 포트리스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포트리스S'의 PS5판을 오는 3월 28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포트리스 S’는 개성적인 탱크 캐릭터를 조작해 다양한 전술 포격전을 펼치는 슈팅 액션 게임으로, 2000년대 PC 온라인 게임으로 처음 선보인 이래 큰 사랑을 받아온 ‘포트리스 시리즈’의 오리지널 신작이다.

본 타이틀은 ‘포트리스’ 시리즈의 플레이 감각을 충실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여러 개선점과 다양한 게임 모드를 추가해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 ‘포트리스S’만의 독특한 포격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적에게 붙잡힌 '동료 탱크를 구출하라!' 에피소드를 진행하며 29종의 탱크와 다채로운 미니게임, 숨겨진 이야기가 담긴 사이드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클래식 모드와 실시간 대난투 모드, 4인 로컬 대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CFK는 ‘포트리스S’ PS5판 출시와 함께 보다 많은 이용자가 ‘포트리스S’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4월 10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트리스S
포트리스S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