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이그니션2'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 정식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웹젠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4주년 지원 축제를 열어 이용자 간 협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지원 보상'과 매일 추가 혜택을 지원하는 '간절한 소원'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4주년 기념일 축제를 실시한다. 모든 서버에서 경험치 획득률 상승 등 매일 변경되는 혜택을 제공하며,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한 카드를 활성화한 회원에게는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웹젠은 '뮤 이그니션2'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4주년 감사 선물도 증정한다. '뮤 이그니션2' 회원은 오는 27일까지 게임에서 4주년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탈것 내공 영혼석' 및 '귀속 다이아' 등 3종 아이템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축하 인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4주년 축하' 문구를 포함한 글을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 '3배 경험치 물약'과 '용병의 서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다가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핑크 다이아' 4000개를 증정한다.
한편, '뮤 이그니션2'는 뮤 IP(지식 재산)기반 PC 웹게임으로 간편한 조작과 빠른 성장을 통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이 2019년 중화권 지역을 타깃으로 먼저 출시할 당시 저사양 PC로도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게임 환경을 구현해 약 2천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국내에서는 2020년 3월 출시해 현재까지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