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사전 예약 돌입

18일 라운드원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사전 예약에 돌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판탁스틱 베이스볼'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고급 선수카드 팩 티켓 10장, 50만 골드, 행동력 100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토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일반 선수카드 팩 티켓 10장, 10만 골드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오는 3월 22일 론칭 기념 특별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KBO와 CPBL 선수들이 펼치는 친선경기와 스페셜 굿즈와 아이템을 선물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을 보고 영상에 응원을 남긴 시청자는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 선수 사인볼과 유니폼, 롯데 자이언트 박세웅 선수 사인볼과 유니폼 등 스페셜 굿즈를 노려볼 수 있으며, 방송 중간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공개될 예정이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사 기반 캐릭터를 조작해 간편하게 즐기는 야구 게임이다.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 시즌, 챌린지, 쇼다운, 친선 경기 등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특히, 게임에는 우리나라 KBO는 물론 미국 MLB와 대만 CPBL 등 다양한 리그의 선수들이 등장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다양한 리그 선수들을 기반으로한 초현실적인 팀 구성과 국가의 경계를 넘는 경쟁 등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사전 예약 돌입
판타스틱 베이스볼 사전 예약 돌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