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완전 쩌는 '파판7' 모드,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할 필요가 없네?

각 게임 스토어에서 대규모 할인이 시작됐습니다. 사고 싶은 게임들이 쏟아지는데요, 그중에서도 옛 '파이널 판타지 7'을 눈여겨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파판 7'의 새로운 모드가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파판 7'에 빠졌던 마니아들이 힘을 합쳐 눈이 휘둥그레 해질만한 개조 결과물을 만들어낸 거죠.

일단 캐릭터 모델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사람인지 아닌지 둥근 폴리곤 덩어리로 구성됐던 원작과 달리 미려한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주인공과 적 몬스터들이 다른 게임이라고 할만큼 퀄리티가 올라갔네요.

게다가 요즘 시점에 맞게 1080P 와이드 해상도로 바뀌었고, 프레임도 60 프레임으로 올라갔습니다. 화려한 마법 이펙트에 완벽한 한글화까지, 한껏 높아진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예전 게임 감각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보니 '파판 7 리버스'가 눈에 안들어옵니다.

'파판 7 리버스', 재밌긴 한데 솔직히 조각 조각 쪼개서 파는 거 짜증나잖아요. 그리고 비싸고요.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좋지 못하거나 옛 플레이 감각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파판 7 리버스' 말고 '파판7'을 선택하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파이널판타지7
파이널판타지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