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에리카 마이어스’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에리카 마이어스’를 추가하고, 스토리 확장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커티스 해방군의 궁수 ‘에리카 마이어스’는 전투 시 고유 스킬 ‘백은의 의지’와 초필살기 ‘호아응조’를 사용한다. ‘에리카 마이어스’의 전용 무기 ‘해방의 서약’을 비롯해 ‘카슈타르 귄터’의 전용 무기 ‘흑강검’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헤이스팅스 성 탈환을 위한 실버 애로우 연합의 여정을 담은 메인 스토리 13장 ‘패자의 왕관 (1)’이 오픈됐다. 또한 메인 스토리 1장부터 8장까지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돼 해당 스토리를 보다 도전적인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길드(기사단) 단위 전투 콘텐츠 ‘기사단전’이 프리시즌을 거쳐 정식 시즌으로 개막했으며, 도전형 수행 콘텐츠 ‘용자의 무덤’은 51~60층까지 10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라인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인 스토리 1~2 장의 특정 스테이지를 ‘어려움 난이도’로 클리어하면 ‘1,500 비트(게임 재화)’가 제공되며, ‘용자의 무덤’을 챌린지 난이도로 클리어할 시 ‘영웅 방어구 2개’, ‘투명한 오팔 1개’, ‘450 비트’, ’명인의 망치 5개(장비 경험치 망치)’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4월 2일(화)까지 이벤트 기간 중 7일간 누적 출석 시 ‘용사의 빵(행동력 재화)’ 7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3월 26일(수)부터 4월 9일(화)까지 이벤트 기간 중 7일 연속 출석할 시 ‘특별 로카르노 프로필’과 캐릭터 및 장비 경험치 재료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에리카 마이어스’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에리카 마이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