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로 ‘마’의 힘이 깃든 창술을 구사하는 ‘마창사’와 전직 2종으로 ‘뱅가드’와 ‘다크 랜서’를 선보인다. ‘뱅가드’는 긴 창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묵직한 타격감과 ‘임팩트 스매쉬’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과 달리 ‘던파모바일’에서는 모든 연계 가능 기술에 ‘임팩트 스매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액티브 스킬 ‘압도’는 사용 시 일시적으로 ‘임팩트 스매쉬’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크 랜서’는 신체 일부에 ‘사도 시로코’가 잠식된 캐릭터로, 상대로부터 획득한 ‘마정’을 창에 응축해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잠식’, ‘말살’, ‘현란’ 등 세 가지 계통의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거리에서 공격 가능하며, 조작 버튼의 완급 조절을 통해 투창의 감각을 부여했다. 또한, ‘던파모바일’만의 화려한 스킬 표현으로 재해석해 특유의 조작감과 동시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비밀 작전’ 콘텐츠에 ‘제국 실험실’ 지역을 추가했다. ‘비밀 작전’은 캐릭터별 성장 단계에 맞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두 번째 지역 ‘제국 실험실’에서는 ‘라이언 코크스’를 주요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시스템을 개편해 ‘길드 빙고’, ‘몽환의 미궁’, ‘길드 출석’ 등 길드 콘텐츠를 제거하고 던전, 레이드 등 일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공헌 주화’, ‘길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길드 개인 버프 시스템’을 제거하고 ‘항마력’과 능력치 확인이 가능한 장비 아이템 ‘모험 호패’로 변경했다. ‘모험 호패’는 성장 지원 보상 및 ‘길드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력 응축기’는 캐릭터 최고 레벨 달성 시 최대 성장이 가능하도록 완화되며, ‘길드 개인 버프’와 ‘마력 응축기’ 성장을 이미 완료한 경우, 각각 성장 비용과 잔여 재화가 환급 및 치환될 예정이다.

넥슨은 ‘던파모바일’의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4월 11일까지 ‘5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년 특별 선물로 ‘5종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5월 2일까지 ‘슈퍼 성장 이벤트: 하이웨이’를 통해 ‘13강 6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65레벨 에픽 선택 상자’ 등 신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5월 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2주년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2주년 이벤트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70레벨 전직 변경권’, ‘65레벨 에픽 선택 상자’, ’10,000,000 골드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던파모바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던파모바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