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웅, 김혜성 참여한 '판타스틱 베이스볼' 한국과 대만 대결 결과는?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선수와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 선수가 '판타스틱 베이스볼' 론칭 기념 특별 방송에서 대만 선수들과 대결을 펼쳐 한국과 대만 1대1 무승부를 기록했다.
22일 오후 6시 위메이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판타스틱 베이스볼' 론칭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특별 방송은 인기 프로그램 '최강야구'에 출연하는 정용검 캐스터가 사회를 맡았고, 이광길 코치와 유희관, 정근우 선수가 패널로 참석했다.
출연진은 오늘 대만 선수들과 게임으로 대결을 펼치는 박세웅 선수와 김혜성 선수가 게임에서 얼마나 사실적으로 구현됐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KBO 리그 선수들을 조합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다양한 경기 모드 등을 직접 경험하기도 했다.
오늘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박세웅 선수와 타이강 호크스 왕보룽 선수 그리고 김혜성 선수와 타이강 호크스 왕야오린 선수로 나뉘어 진행된 한국과 대만의 국가 대항전 이었다.
먼저 경기를 진행한 박세웅 선수는 변화구와 홈런 등으로 왕보룽 선수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챙겼다. 다음으로 경기를 진행한 김혜성 선수는 왕야오린 선수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한국과 대만 국가 대항전 1대1 무승부로 종료 됐다.
아울러 방송을 통해서는 깜짝 쿠폰 3종 공개와 박세웅 선수와 김혜성 선수의 사인볼과 사인 유니폼을 선물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돼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