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캐릭터명 선점 서버 긴급 증설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를 긴급 증설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지난 22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한 바 있다. 블루포션 측은 캐릭터명 선점이 시작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서버가 잇달아 마감되어 1차 캐릭터명 선점 서버 증설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차로 증설되는 신규 서버는 ‘이미르’, ‘나에스’, ‘셀레나’ 총 3개로, 증설 이후에도 서버 포화상태 징후가 보일 경우 이용자 불편 최소화를 위한 추가 서버 증설을 계획 중이다.

'에오스 블랙'은 에오스 레드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이다. 노예 및 처형대 시스템과 같은 ‘치욕’ 콘텐츠가 핵심이다. 여기에 특정 대상을 지정하여 거래할 수 있는 ‘지정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자유로운 경제 시스템,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매니징 모드’를 통해 보다 편하게 효율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2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에오스 블랙'의 쇼케이스와 세계관, 향후 서비스 방향과 더불어 전작 대비 개선된 점이 공개됐다. 주요 콘텐츠인 ‘치욕’을 주제로 배우 김무열, 엄태구 주연의 TVCF도 함께 공개되었다.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영상은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 블랙'의 베타 테스트를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 기간 동안 '에오스 블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약 1천만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 서버 증설
에오스 블랙 서버 증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