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속 매진된 은랑 에디션 만난다! 삼성 강남 ‘붕괴 스타레일’ 팝업스토어 오픈
‘원신’, ‘붕괴 스타레일’ 등 자사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호요버스가 이번에는 삼성 강남에 ‘붕괴 스타레일’ 팝업 이벤트 ‘다음역, 삼성 강남-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준비했다.
28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붕괴 스타레일’ 관련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되며, 각종 미니 게임과 코스프레,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됐다.
이벤트 공간은 1층 은하열차 차장 웰컴 메시지를 시작으로, 포토존이 마련된 2층 , 은랑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음료 등이 준비된 3층,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되는 4층까지 모든 공간을 알차게 준비했다.
특히 사전예약을 해야 출입할 수 있는 4층은 페나코니에 직접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백화점 거리에서 갤럭시 S24의 AI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됐으며, 온라인에서 3분만에 매진된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을 비롯해 장패드, 피규어, 캐릭터 캔 배지 등 ‘붕괴 스타레일’ 관련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되어 시선을 끌었다.
또한, 방문만 해도 ‘붕괴 스타레일’ 캐릭터 카드가 지급되고, 스탬프 투어, SNS 해시태그 인증을 완료한 방문자들에게 아케론 포토카드도 지급되어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은 현장 판매없이 사전예약 구매를 성공한 이들만 현장 결제로 찾아갈 수 있지만, 추후 온라인으로 2차 판매를 계획 중이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음 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스페셜 에디션 판매 뿐 아니라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