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레어 닉네임 선점하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4월 24일 서비스 예정인 MMOPR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오늘(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선점 계정을 만든 후, 12개 서버 중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명을 기입하면 된다.

캐릭터명은 서버 간 중복 생성이 가능하며, 캐릭터명 선점은 휴대폰 번호 1개당 1회만 가능하다. 또한, 게임 정식 오픈 후 선점 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선점한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ㅇ느 오는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된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또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재미를 구현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