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메이 노틸런’ 업데이트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메이 노틸런’을 추가했다고 오늘(3일) 밝혔다.
비프로스트 발키리 ‘메이 노틸런’은 ‘지성의 결정체’ 속성을 가진 검객으로, 전투 시 고유 스킬 ‘설국의 귀감’과 초필살기 ‘설월화극혼’을 사용한다. 해당 캐릭터의 전용 무기 ‘셀레스티얼’도 함께 추가돼 착용 시 무기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다 높여주는 ‘룬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다. ‘룬’은 ‘마장기전’을 비롯하여 ‘격투대회’, ‘용자의 무덤’, ‘빙룡성 탈출’ 게임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 가능하며, 테마별 ‘룬 세트’를 구성해 장착할 시에는 세트 효과가 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전형 콘텐츠 ‘용자의 무덤’에 점수제를 도입해 랭킹 산정 방식이 각 스테이지별 획득 점수 기준으로 변경되며, 이전 시즌 ‘용자의 무덤’ 플레이 기록(클리어)에 따라 일정 스테이지까지 직접 플레이 없이 즉시 클리어할 수 있는 ’스킵권’이 추가됐다.
오는 16일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기간 7일간 누적 출석 시 ‘용사의 빵(행동력 재화) 100개’와 ‘캐릭터 / 장비 소환권 각각 2개’, ‘300 비트(게임재화)’ 등이 제공되며, ‘빙룡성 탈출’ 일반 스테이지 총 15회 클리어 및 보스 스테이지 1회 승리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와 ‘영웅 방어구 상자 2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일일 미션을 14일간 달성 시 총 ‘42만 엘드(게임 재화)’와 ‘용사의 빵 700개’ 등 아이템 보상이 제공되며, 특정 미션을 반복 클리어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황동빛 룬 상자 2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영웅의 여정 포인트’ 이벤트도 실시된다.
아울러 오는 4월 4일 원스토어 이용자 혜택으로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프로모션 기간 내 결제한 금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