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3차 캐릭터명 선정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를 오늘(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일 오전 11시 12개 서버에서 첫 번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열었고, 사전 생성은 3시간만에 모두 마감될 정도로 많은 이용자가 몰렸다. 지난 4일 실시한 캐릭터명 선점 2차 이벤트도 7시간만에 조기 종료됐다.
넷마블은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를 오늘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이번에 오픈되는 서버는 4개이며, 출시 전 진행되는 마지막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진행한 페이지를 스크린샷해 공식 포럼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게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된다. 이 게임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가 특징이다.
게임은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정령 모묘△영약 3종△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