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광고모델 김무열ㆍ엄태구 미공개 이미지 공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광고모델 ‘김무열’, ‘엄태구’의 미공개 이미지 컷을 공개한다고 오늘(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속 두 광고 모델은 냉혈 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을 선보인다. 특히, 배우 ‘김무열’은 영화 ‘범죄도시4’를 통해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김무열, 엄태구 두 배우가 참여한 TVCF 영상은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블랙'은 The 위험한 MMORPG를 표방하는 만큼, 더욱 강렬해진 PvP 특화 콘텐츠와 지정 거래를 통한 자유 경제, MMORPG 본연의 재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는 경쟁 및 협력 콘텐츠에 많은 참가자들이 호평을 보냈으며, 이용자 성원에 테스트 종료 시간을 5시간 연장하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테스트에 대한 관심은 캐릭터명 선점까지 이어지며, 8개 서버가 모두 마감되어 2차 서버 증설이 진행되기도 했다.

블루포션은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되고, 사전예약 달성 목표 수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출시 후 ‘블랙 리스트’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제네시스 G80 등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에오스 블랙 김무열
에오스 블랙 김무열
에오스 블랙 엄태구
에오스 블랙 엄태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