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아이돌도 나온다!” 스토브, 실사 연애시뮬 ‘U&I 우리도 사랑일까’ 선봬
스마일게이트는 자사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에서 풀모션 실사 인터렉티브 게임 ‘U&I 우리도 사랑일까’(개발/배급 스카이플러스, 대표 권명자)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U&I 우리도 사랑일까’는 가수를 꿈꾸던 주인공이 대리기사로 일하던 중 손님으로 우연히 걸그룹 아이돌 멤버를 만나게 되며 일어나는 로맨스 스토리를 담은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는 본인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과 업적을 달성할 수 있고, 플레이 도중 애정하는 인물에게 투표하는 ‘랭킹 시스템’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자신의 마음도 게임에 반영할 수 있다.
게임 내 등장하는 인물들도 주목할만하다. ‘U&I 우리도 사랑일까’에서는 개그맨 윤형빈 대표가 프로듀싱한 현역 아이돌 'SATURDAY'(세러데이)의 멤버 주연, 유키, 아연, 민서와 글로벌 OTT 예능 ‘솔로지옥3’에 출연한 2023 미스코리아 미스부산 진 안민영을 만나볼 수 있다.
스토브의 한 관계자는 “게임은 현재 활동 중인 아이돌 그룹과 셀러브리티를 실사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몰입도와 설렘을 가득 느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U&I 우리도 사랑일까’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60% 특별 한인 판매, 추가 10%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용자 분들의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